TL) Baby Doll - 니가나
평점 2 / 수위 3
#서양풍 #남주2명 #키잡물 #금단의관계 #나이차 #순진녀
여자주인공: 마리안 - 어린시절 어머니가 그녀를 대부호 형제에게 돈을 받고 판 뒤, 그들을 오라버니와 아버지라 부르며 가족으로 자란다.
남자주인공1: 브렌던 - 칠흑 머리에 사파이어 눈을 가진 레인 공작가의 현 당주. 마리안과 17살 차이. 무뚝뚝하지만 마리안에게 자상하다.
남자주인공2: 제이러스 - 금발에 에메랄드 눈을 가진 브렌던의 동생. 마리안과 9살 차이. 능글거리며 마리안에게 다정하다.
돈을 뜯어내기 위해 여기저기 손을 벌리던 마리안의 어머니는, 대부호 레인 공작가에 마리안을 팔게되고
그녀를 어머니에게 구하기 위해서 사드린 브렌던과 그의 동생 제이러스는 그녀의 가족이 되어 준다.
그렇게 3살에서 16살이 된 마리안. 겁이 많은 그녀와 어린시절부터 함께 잠을 자온 형제는 어느 날 부터 그녀에게 손을 뻗기 시작하고 서로 마리안을 가지려 싸우기 시작하는데...
:이거 딱 TL 여주의 싫어! 안돼!로 가득찬 소설. 남주2명인 tl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늦게까지 남주들이 사이가 좋지 않나 싶다. 그래서 셋이 하는 건 아주 맨뒤에 한번뿐.
남주들의 여주 취급도 아주 개같은데 싫어 싫어 거리는 여주를 제이러스가 먼저 찝적대고
거기에 겁먹은 여주가 브렌던에게 말하지만, 아니? 더럽혀지다니? 너도 좋아서 그런거지? 하며 바로 들이대는 남주 클라스. 관계시 싫어 밖에 할줄모르는 아주 순종적인 여주인데 마지막엔 ㅋㅋㅋ알고보니 가족애인줄 알았지만 남자로서 그들을 좋아했따~~~ 뭐 그런 이야기.
이런건 진짜 딴건 다 흐린눈으로 넘기도 딱 씬보려고 보는건데 씬도 걍 별로였음.
기억나는것두 없다. 아쉽